![]() | 2014 | 2875 | |
교육소개 우리가 먹는 음식이 어디서 왔을까? 농장? 대형마트? 아니면 우리 집 부엌? <Eat Local: 로컬푸드를 먹자> 에서 학생들은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‘푸드마일리지’ 와 ‘로컬푸드’의 ... | |||
![]() | 2014 | 1759 | |
교육 소개 ‘공정무역음식 교육’은 ‘공정함’과 ‘무역’에 대한 기본적인 개념을 이해하고 먹거리를 생산하는 과정 속에 관계자들의 역할과 공정무역의 필요성을 인식 할 수 있도록 합니다. ... | |||
![]() | 2014 | 1844 | |
교육소개새로운 음식을 거부하고 낯설어 하는 것은 지극히 정상적인 아이 성장의 한 단계입니다. 음식에 대한 거부감을 친근감으로 바꾸는 일은 단면적 접근이나 단시간으로 이뤄질 수 없는 ... | |||
![]() | 2015 | 2751 | |
교육소개 <바른먹거리 캠페인 신광초등학교 교육사업> 에서는 자연에서 온 먹거리를 이용한 오감활용 미각교육, 요리활동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연의 맛을 경험하고 즐거운 맛... | |||
![]() | 2016 | 1361 | |
교육소개 음식을 즐겁고 감사한 마음으로 먹고 있나요? 음식을 골고루 먹고 있나요? 채소는 얼마만큼 먹고 있나요? 음식을 남기지는 않나요? <3소식 어린이 미각교실>에서 ... | |||
![]() | 2016 | 1110 | |
교육소개 <건강한 식탁을 위한 내 손안의 생선>은 성인의 비선호 식품인 생선의 소비 동향을 파악하고, 키워드-이슈 토론을 통해 생선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도출합니다. 도출한 키워드-이... |
abcXYZ, 세종대왕,1234
abcXYZ, 세종대왕,1234